멘토 칼럼

|  뷰티멘토 칼럼

조회 수 480 추천 수 0 댓글 0

청순미와 우아함의 하객패션

 

 여성이면 누구나 로망하는 결혼식. 따스한 햇살과 화려하게 수놓은 꽃들 속에서도 우아하고 고귀한 자태로 신부의 매력을 뿜어낼 수 있는 신부의 계절이다. 이렇듯 결혼식 하면 빠질 수 없는 하객도 주인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때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가 있다. 바로 하객패션!

 결혼식장을 빛내는 "신부보다 더 예쁜 하객패션"에 관심이 쏠리는 결혼시즌이 돌아오면서 모 결혼정보회사에서 발표한 결혼식 민폐하객 1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재미있는 것은 ‘남자가 생각하는 민폐하객은 축의금 적게 내고 여러 식구 데려오는 사람’이었지만 여성이 생각하는 최고의 민폐하객은 "신부보다 예쁘게 하고 오는 사람(39.6%)" 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이렇듯 예전엔 신부를 돋보이게 하는 하객패션이 인기였다면 지금은 신부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예뻐보이는 하객패션이 트렌드로 되어가고 있다. 신부에게 미안하긴 하지만 이번 계절엔 신부보다 예뻐보이는 나만의 스타일링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결혼하는 신부만큼이나 특별한 날 여성스러운 웨이브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머리카락 전체에 볼륨을 주면서 내추럴하게 표현하는 웨이브스타일은 꾸미지 않은 듯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어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려 누구나 부담 없는 결혼식 하객 헤어스타일이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의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퍼스널 컬러에서 여름의 계절의 이미지를 가진 여성에게 더욱 추천되는 헤어스타일인데 엘레강스하고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마트한 이미지를 나타내는 유형이기도 하다. 연예인으로는 이영애나 손예진이 대표적이다.

 

 여름 계절을 가진 사람의 피부는 살짝 붉은기가 가미된 흰 피부이다. 뺨에 붉은 기가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는 피부톤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가 여기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