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6회 아시아미페스티벌 5월11일 개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05월 11일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 아레나홀(구 88체육관)에서 ‘2019 제6회 아시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아시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대한가수협회/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한국게임산업협회/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한국모델협회/한국뮤지컬협회/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한국연예제작자협회/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우리만화연대/한국영화배우협회/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가 후원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과 창작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스킨아트 등 6개 분야로 청소년부와 일반부(대학생부)로 나뉘어 진행한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직종별(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로 1~3위의 고득점자 선수에게는 각 해당하는 국가자격증 면제권이 부여된다는 점이다.
미용협회 최초로 연2회 개최하는 (상반기: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 하반기: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대회 모두 국가자격 면제권을 승인 받았다.
참가선수 신청기간은 2019년 03월25일부터 04월 27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파일 신청서 다운로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협회 사무국 이메일(promake@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안미려 회장은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아시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에 뷰티를 사랑하고 꿈을 키워나가는 많은 이들이 참가하여 마음껏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협회 또한 참가한 선수들이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를 받고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안 회장은 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선수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가하여 서로에게 윈-윈될 수 있는 경기가 치러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집장 기자
뷰티신문수 - http://www.beautysu.com 저작권자 © 뷰티신문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