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츠 ‘복구매직 클리닉 세미나’ 조기 마감의 연속
펌과 염색으로 모발 손상 해결해 드려요
헤어 뷰티가 나날이 발전하면서 셀프로 머리하는 일반인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이 제대로 된 기술없이 펌&염색을 하다 보면 모발 손상이 쉽게 발생하고, 그로 인한 복구매직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미용인들 사이에서 다양한 복구매직 클리닉 제품이 언급되고 또 이와 관련된 세미나를 참석하려는 추세가 늘고 있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인 (주)에츠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한 발 더 빠르게 확인하고, 이전부터 매직 클리닉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미용인들의 입소문을 타고 2월에 진행하는 복구매직 세미나 중 조기 마감되는 회차가 발생하고 있다. 이번 ‘에츠 복구매직 클리닉 세미나’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등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95%의 천연성분이다. 게다가 1시간 반 만에 극명한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시술 후 2~3일 머리를 감으면 안 되는 불편함에서 벗어나, 2~3시간 이후에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미용 재교육 권홍 원장의 2019년 트랜드 커트 세미나도 함께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복구매직클리닉 세미나에 참여한 미용실 원장은 “요즘 손상모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면서 복구클리닉, 매직에 관심이 많다”며 “직접 참여해보니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과 다르게 눈이 맵거나 따갑지 않고, 시술 시간은 단축되고 효과는 더 좋은 것 같다” 고 말했다.
편집장 기자 |
뷰티신문 수 - 화장품신문 (www.beautysu.com) 저작권자 ⓒ 뷰티신문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