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 건강지킴이 프로젝트 ‘성황’
JMW, ‘제11회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 종료
제이엠더블유(JMW)가 최근 미용인 건강지킴이 프로젝트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1회째를 맞은 JMW의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는 직업 특성상 불규칙한 식사가 잦은 미용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브런치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15:1의 경쟁률을 뚫고 총 10개 살롱, 78명의 미용인들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당첨 살롱은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 헤어살롱 오감, 리안헤어 부영로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파주문산홈플러스점, 드온헤어, 토리헤어 장기점, 이훈 미용실, 알트리니떼 연신내점, W에비뉴헤어네일, 리안헤어 수유역점이다.
JMW는 브런치 전달을 비롯해 전문가용 신제품을 증정하는 깜짝 럭키드로우를 현장에서 진행해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이를 통해 ‘JMW 오푼티아’와 함께 ‘JMW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을 증정했다.
오푼티아 라인은 오푼티아 선인장에서 추출한 3가지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세팅력은 물론 거칠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강력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스타일링 라인이다. 또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은 지그재그 형태의 다이렉트 열판 모양으로 백콤(back comb) 작업 없이 한 번의 프레스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쉽고 빠르게 모발 볼륨과 텍스처를 살릴 수 있는 아이론이다.
JMW 관계자는 “2010년부터 시작돼 벌써 6년째 진행되는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의 경우 해가 거듭될수록 미용인들의 참여와 성원이 커지고 있다”면서 “2017년에는 지역 범위를 넓혀 보다 많은 미용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뷰티지식정보보털 뷰티누리(www.beautynury.com) 저작권자 ⓒ 뷰티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